카카오가 소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디지털 전환 지원의 일환으로 카카오의 기업재단 카카오임팩트는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소통을 돕는 ‘우리동네 단골시장’에 참여할 10개 전통시장을 전국단위로 모집하였고, 

이에 우리 수유전통시장이 선정되었습니다.

 

선정된 시장은 서울 수유전통시장, 중랑동부시장, 성대전통시장, 자양전통시장 그리고 안양중앙시장, 대전 신도꼼지락시장, 전주 모래내시장, 광주 월곡시장, 부산 장림골목시장, 제주 동문공설시장 총 10개의 시장입니다.

 

지원기간은 22.11.01 ~ 12.23까지.. 

 

지원내용은 선정된 시장의 상인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을 만들어드리고,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신상인 프로젝트’사업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우리동네 단골시장’을 대상으로  온라인 지식 교육 플랫폼 MKYU(MK&You University)의  디지털튜터가 온라인 고객 서비스 대응, 스마트채팅 활용 방법 등 상인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교육에 참여한 상인들에게는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 비용을 지원하는 ‘단골시장 운영키트’를 제공합니다...

 

수유시장을 방문하시면 먼저 카카오 포토죤에서 기념사진도 찍으시고, 카카오채널  "수유시장 공식채널"에  가입하시고, 개별 상점의 채널도 가입하시어서 "장바구니","23년 수유시장달력" 그리고 "식용유 500ml"도 받아가세요!!!!

 

앞으로 단골고객님과의 생생한 수유시장의 정보제공...

더불어 카카오톡을 통한 단골 고객과의 소통의 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전국에서 선정된 10개시장 와 카카오 그리고 MKYU 참가자들

 

우리동네 단골시장 행사 링크

https://dangolmarket.campaign.kaka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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