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시장경영진흥원에서 주관한 공동마케팅 우수사례입니다..

 

인천의 부평역지하상가입니다..부평역 지하상가는 총 점포수가 1500여개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로 일평균 유동인구만도 평일

8만명, 주말 15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상권을 보면 부평역을 중심으로 민자역사쇼핑몰,부평역지하상가, 신부평지하상가, 부평중앙지하상가 여기에 다시 부평대아

지하상가등 총 5개의 상권이 몰려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부평역지하상가는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상권으로

의류, 패션, 잡화를 주품목으로 200여개의 매장을 관리하고 있답니다.

 

부평역지하상가는 2001년 7월 시설현대화사업으로 중앙홀 만남의 장소를 조성하였고, 상인대학을 통하여 경영능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높였고, 조명을 LED로 교체하여 쾌적한 지하상가로 변모하여 외국관광객도 유치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곳 부평역지하상가에서는 20~30대의 고객을 타겟팅으로하는 '패션쇼'로 시선을 집중하였고, 패션쇼의 옷은 실제로

부평역지하상가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진행하여서  많은 사람의 호응으로 이어져서 상가를 활성화시킨 사례입니다..

 

부평역지하상권도 대규모 상권이고,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장소로 적절한 마케팅으로 상권을 활성화 시켰는데

우리 수유시장도 젊은 층이 찾아올 수 있는 이벤트가 필요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많이 고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수유시장이 인천의 부평역지하상가를 응원합니다..

 

부평역지하상가 화이팅!!!!!

 

<시장정보>

개설연도 : 1986년

점포수 : 421개

주요품목 : 의류,잡화,신발,귀금속,전자통신

위치 :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224-1

전화번호 : 032-523-9991

홈페이지 : http://www.bpsm.co.kr

 

아래를 클릭하시면 큰 화일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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