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시장에서는 우리시장만의 특화상품으로

밀키트를 개발하였습니다..

브랜드 명은 "당당한셰프"로 하고 상표권을 등록하였습니다.

 

"당당한셰프"로 브랜드명을 정한 이유는

1. 수유시장 상인조합원 모두  "당당한셰프" 라는 자부심을 불어넣고,

2. 구매하시고, 요리하시는 고객분들도 모두 "당당한셰프"임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당당한셰프에 걸맞는 메뉴개발을 위해 프랑스에서 수학하신 전문가 셰프의 도움으로

젊은 층이 좋아하는 마라향에  곱창, 양, 소고기를 넣어서  마라곱창전골을 만들었습니다.

 

곱창전골은  재료수급이 어려워 직접 요리하기 어렵고,  마라탕도 또한 젊은층에서 매니아층이 형성되어있지만 직접 요리하기가 쉽지않아서  곱창과 마라 매니아층을 겨냥하여 수유시장만의 특화상품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마라탕에 대한 젊은 매니아층을 타겟으로  대중적인 밀키트와는 차별화한  마라곱창전골을 출시하였는데... 역시 반응이 뜨겁습니다...현재 밀키트제품중에서 단연 인기상품으로 점차 매출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라곱창전골 1팩으로 만드는 동영상

마라곱창전골 (1팩 2인분표기)

 

마라곱창전골은 1.44Kg의 넉넉한 양으로 3~4분이 드셔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마라곱창전골 상품포장

 

수유시장 "당당한셰프"의 밀키트 포장디자인은 디지인 전문가에게 의뢰하여서

전통시장의 밀키트지만 대기업의 밀키트포장과 비교시에 손색이 없습니다.

 

전통시장의 장점식자재를 수유시장에서 공급받으므로 

모든 식자재를 아낌없이 풍성하게 담았습니다.

 

표기중량은  1.29Kg이지만 실제중량을 달아보니 1.43Kg 이어서....

표기용량 2인분이지만  실제로는  3~4인의 밀키트입니다.

 

마라곱창전골 내용물

마라곱창전골의 구성

소곱창(국내산), 양(국내산) , 소고기(미국산)

야채로  느타리버섯,표고버섯, 파, 청양고추를 넣었고,

여기에 맛을 더하기 위해서 사골육수를 담았고,

최종  마라소스를  담았습니다.

 

진공포장된 식자재와 사골육수를 모두 넣은 모습

 

육수를 포함해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간단하게 "마라곱창전골"이 완성됩니다.

 

 

 

 

 

 

 

 

마라곱창전골이 거의 끓었을 때 우동사리를 넣어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곧 카카오 "메이커스"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아"에서도 판매되고, 롯데택배를 통해서 전국배송 됩니다..

 

오프라인매장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67길 18 (수유동, 수유시장)  수유시장 1층 45~46호

전화문의 : 02-989-4730

 

온라인매장  :

1. 전통시장 장보기 앱 "놀장" - 수유시장반경  2Km이내 고객

2. 쿠팡이츠 - 수유시장 반경 4Km이내 고객

3. 네이버장보기 - 서울시, 의정부시 고객 (단, 금천구, 강서구, 관악구, 양천구 제외)

서울 전역 및 전국배송 :

네이버스마트 스토어 주문하기 

 

당당한셰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수유시장에서 만드는 특산품, 밀키트

smartstore.naver.com

톡스토아 주문하기

 

카카오톡 스토어 당당한셰프

당당한셰프에서 다양한 상품을 둘러보세요!

store.kakao.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