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경영진흥원에서 선정한 공동마케팅 우수 사례입니다..
"이젠 전통시장도 마케팅 시대"에 수록된 포항큰동해시장입니다..
포항의 대표 기업 포스코 환경보건그룹 뿐만아니라 포스코 패밀리 17개의
협력업체들의 자매결연으로 시장을 활성화 시켰습니다.
또한 인근기업과 관광서와의 자매결연으로 이어져 동해큰시장을 찾는 건장한
남자들이 부쩍 많아졌다고 합니다..
지역기업의 시장투어와, 공동쿠폰으로 시장을 활성화시켰고, 이를 통하여
온누리상품권등의 판매를 증가시키고, 모든 점포에서 받음으로 매출을 더욱
신장시켰습니다..
서울 수유시장이 포항 동해큰시장을 응원합니다.. 포항동해큰시장 화이팅!!
<클릭하시면 원본화일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별별 장소 마케팅 & 축제 > 대한민국 시장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진시장 - 경남지역 패션의 중심으로 서다 (0) | 2012.05.07 |
---|---|
마산어시장 - '수산물 1등시장' 전국에 알리다 (0) | 2012.05.04 |
관악신사시장 - 신용카드, 고객의 작은 불편함도 없애다 (0) | 2012.05.04 |
광장전통시장 - 타겟팅한 홍보책자로 시장이 젊어지다 (0) | 2012.05.03 |
자갈치문화관광마켓타운 - 제휴 신용카드, 자립의 물꼬를 트다 (0) | 2012.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