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시장과 같이 "이젠 전통시장도 마케팅 시대"에 선정된 우수 공동마케팅 사례입니다..
서울 관악신사시장입니다..
생식품 시장에서 카드로 결재하게 하는 것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신사시장은 전점포 100개중 80개의 점포에서 신용카드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활성화를 위하여 룰렛게임, 즉석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 카드사용률을 증가시키고, 30대 주부, 직장인 고객층을 확대하게 되었고,
시장을 활성화 시키게 되었습니다..
서울의 수유시장이 서울 관악신사시장을 응원합니다.. 관악신사시장 화이팅!!
<클릭하시면 원본화일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별별 장소 마케팅 & 축제 > 대한민국 시장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산어시장 - '수산물 1등시장' 전국에 알리다 (0) | 2012.05.04 |
---|---|
포항동해큰시장 - 지역 기업, 시장의 든든한 동반자기 되다 (0) | 2012.05.04 |
광장전통시장 - 타겟팅한 홍보책자로 시장이 젊어지다 (0) | 2012.05.03 |
자갈치문화관광마켓타운 - 제휴 신용카드, 자립의 물꼬를 트다 (0) | 2012.05.03 |
서울풍물시장 - 시장에 서린 시간을 디지털 영상에 담다 (0) | 2012.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