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경영진흥원에서 2012년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발표한 '그들처럼 하라'입니다..
여기에는 전국에서 공동마케팅에 우수사례의 20개 시장을 선별하여 수상한 바 있고,
책자로 실은 내용입니다..
우리 수유시장 트리오 수유시장, 수유전통시장, 수유재래시장은 당당하게 3개의
시장이 모두 우수사례로 선정되어서 책자에 실려 있습니다..
아울러 우수 사례를 정리하여 One Point 시장 마케팅 4편을 정리하여 수록하였습니다..
One Point 1 : 20~30대와 50~60대는 다르다? 홍보방법도 다르다...
One Point 2 : 시장정보 가이드북 완전정복
One Point 3 : 스마트세대 공략하기
One Point 4 : 고객참여행사 직접하기 vs 전문업체 활용하기
아래를 클릭하시면 큰 화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수유시장의 문화 > 콘텐츠&스토리텔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 어플, 젊음을 유혹하다 - 서울 수유재래시장 (0) | 2013.02.26 |
---|---|
잘 만든 시장 가이드북, 외국인도 한 눈에 반하다 - 서울 수유시장 (0) | 2013.02.23 |
쌍방소통이 가능한 수유시장 모바일 앱 개발완료 (0) | 2012.11.21 |
수유시장 쇼핑가이드 북 - 영어,일본어, 중국어로 무장하고 많은 정보를 담았다 (0) | 2012.10.06 |
수유마을시장 작은도서관 - '와글와글 도서관' 시장의 미래를 설계하다.. (0) | 2012.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