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경영진흥원에서 2012년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선정된 내용입니다..
수유시장은 벌써 수유마을시장으로 2010년부터 2012년까지 매년 공동마케팅 우수사례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여기에는 문전성시 프로젝트 팀의 열성과 상인 여러분의 도움으로 가능한 일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캐릭터를 활용한 시장 가이드 북입니다..
전통시장을 찾을 때 외국인도 가이드북으로 찾게하자!!!
가이드북을 인천공항에도 가져다 놓아도 좋을 정도로 만들자!!!
지역에도 다문화가정이 있으니 이들도 보기 좋게 하자!!!
영어,중국어,일어로 간단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하자!!!
비록 모든 내용을 4개국어로 만들수는 없지만 철저하게 업종별로 구분하여 외국인도
찾기 쉽게하자 !!!!1
이런 생각으로 만들게 된 가이드 북입니다...
내용은 앞선 콘텐츠에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공동마케팅 우수사례에 실린 내용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유시장 화이팅!!!
아래 사진은 수유프라자에서 찍은 수유시장의 야경 모습입니다...
'수유시장의 문화 > 콘텐츠&스토리텔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래시장 인터넷 품에 안기다. 홈페이지,블로그,모바일 앱의 강자 - 수유전통시장 (0) | 2013.02.26 |
---|---|
스마트폰 어플, 젊음을 유혹하다 - 서울 수유재래시장 (0) | 2013.02.26 |
One Point 전통시장 공동 마케팅 - '그들처럼 하라' (1) | 2013.02.22 |
쌍방소통이 가능한 수유시장 모바일 앱 개발완료 (0) | 2012.11.21 |
수유시장 쇼핑가이드 북 - 영어,일본어, 중국어로 무장하고 많은 정보를 담았다 (0) | 2012.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