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에서 시장활성화를 위해 만든 에코포인트는 공동마케팅에서 '대상'감인 것 같습니다.
시장경영진흥원에서 '이젠 전통시장도 마케팅시대'를 통해서 선정한 우수 공동마케팅사례입니다.
서남신시장에서 기획하고 진행한 공동마케팅은
에코카드를 만들어서 시장에 방문만해도 50포인트을 적립해주고, 이를 5000포인트 누적시
온누리 상품권 5000원으로 교환하여드리고, 되도록 서남신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지요..
이를 위하여 하드웨어 장비를 갖추고,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에코포인트카드를 고객분들에게
발급해 드리고자 에코장바구니를 만들어 연동하여서 발급 고객수를 늘려서, 시장을 찾는 고객분들과
SNS문자를 활용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고정고객을 확보한 우수 마케팅 사례입니다..
서울에 있는 수유시장이 대구 서남신시장을 응원합니다.. 대구 서남신시장 화이팅 !!!
<클릭하시면 원본화일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별별 장소 마케팅 & 축제 > 대한민국 시장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북 가경터미널시장 - 쿠폰이 문화가 되고, 문화가 시장이 되다 (0) | 2012.05.08 |
---|---|
전남 목포자유시장 - '365일 원가시장' 이미지를 만들다 (0) | 2012.05.07 |
부산진시장 - 경남지역 패션의 중심으로 서다 (0) | 2012.05.07 |
마산어시장 - '수산물 1등시장' 전국에 알리다 (0) | 2012.05.04 |
포항동해큰시장 - 지역 기업, 시장의 든든한 동반자기 되다 (0) | 2012.05.04 |